이불 빨래1

옥상에 널기

이불 빨래2

집 앞에 널기

겨울 옷 빨래

집 안에 널기

책상 청소

방 청소

침대 밑 불필요한 것 정리

매트리스 뒤집기

새 이불 장착


커미션1

커미션2

상담 마저 진행


2주째 제작중인 내 스킨................. 언제 완성하지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도 다 못했는데 (할 시간 없...........)

유니티가 무료로 풀리다니.. 이건 또 언제 하지???????????


그러고보니 나 어제 저녁밥도 안먹었는데

어제 저녁밥은 언제 먹지???????????????


몸살 나겠군

🤣

카피라이트 무단으로 삭제하고 방문 기록 남기는 사람 보면 무슨 생각인가 싶음

지적해 달라는건가

금요일 밤에 인쇼한거 만큼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것도 없다 ㅠㅠ

얼른 택배 기사님 보고싶어요

요 근래 컴퓨터 소음이 굉장히 심해졌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침에는 몰랐던 덜덜거림이 느껴져서 열고 테스트 해보니 커세어 쿨러가 문제였다. 

(아니 너 돈 좀 주고 샀던거 같은데 왜 싸구려 케이스 쿨러보다 수명이 약하니?)


뭐 뜯어서 윤활작업 해주면 괜찮을 것 같지만 - 어디서 본 건 있어서;

집에 미싱 기름 같은게 아직 있는지 잘 모르겠고 잘못해서 컴퓨터 망가지는 거 보다 쿨러 얼마 안하니 그냥 새로 사야겠다


아.. 그래도 나름 커세어인데 이럴 수가..


임시로 원래있던 케이스 쿨러를 끼워놨는데 파란 led가 맘에 안들어서 그렇지 세상 조용~~하네


근데 컴퓨터 내부에서 미세하게 다다다다다다다다 하는 소리가 들리는데

시스템 쿨러랑 vga쿨러를 멈춰도 나고 하드도 아니고 ssd는 더 아닌 것 같고

파워 소리도 아니고 도대체 어디서 나는 것일까... cpu 쿨러인가.. 그렇다고 쿨러를 떼볼 수는 없으니 난감하군

스킨 다운 페이지를 새 에디터로 작성하다 빡쳐서 그냥 삭제했다

빡친다는 말 저급해서 잘 안쓰는데 정말 빡이 친다

소스 긁어가지 마시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