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문의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2023. 8. 11.

    최근 이메일로 문의하시는 분들이 늘어나 재차 안내 드립니다.

     

    구입한 스킨에 관한 문의

    스킨 파일 다운로드 시 함께 제공되는 안내 문서 통하셔서 해당 페이지에 댓글로 문의 남겨주세요.


    파일을 찾을 수 없을 때

     

    스킨 재다운로드 / 스킨 업데이트 방법

    A new tool for teams & individuals that blends everyday work apps into one.

    mmmmyo.notion.site


    이메일 문의를 받지 않는 이유

    1. 대부분 어떤 스킨, 어느 부분, 어떤 설정을 했는지 등 아무런 정보가 없이 문제점만 작성하기 때문에 몇번 스킨인지 부터 여러번 재확인 메일이 오가야하므로 문제 해결까지 걸리는 시간이 깁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문제만 남겨주시면 해결이 불가능합니다.

    2. 중복 문의가 많습니다.
      전용 페이지 통하시면 먼저 문의하신 분의 답글을 참고해 빠른 해결이 될 수도 있고, 문의 작성 시 다른 분께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불필요한 이메일도 많이 오기 때문에 알림을 꺼두어 계좌이체 발송건이 있지 않는한 메일함을 확인하지 않으므로 확인이 느립니다.
      티스토리는 앱을 깔아두었기 때문에 알림이 바로 바로 옵니다.

    4. 하루에 한 두분만 문의를 남기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문의 루트가 여러 곳으로 나뉘어지면 제가 기억하고 피드백을 확인하거나 다음 답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5. 이메일, 채팅으로 문의남겨도 어차피 대부분의 정확한 문제 확인은 PC를 켜고 그 앞에서 문제를 정확히 확인 후 답변을 드려야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답변이므로 급하다고 정해진 루트를 벗어나 문의 남기셔도 제가 PC사용이 불가능하면 답변드릴 수 없습니다.

    문의하시는 분은 여러 분이시지만 저는 한사람이고 현생이 있습니다.
    스킨이 한가지면 어디서 문의를 받던 상관 없겠으나 스킨이 많고, 하루에 답글에만 소요되는 시간이 짧게는 1시간 길게는 3~4시간도 소요되기 때문에 빠른 해결과 관리를 위해 각 스킨의 전용 페이지에서만 문의를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빠른 답변 받기 또는 해결 방법

    1. 스킨 사용, 문의 안내 파일 통해서 댓글 문의
    2. 문제가 있어 문의 시에는 문제가 있는 페이지의 URL 첨부, 설정한 옵션이나 수정 사항 기재, 어떻게 문제가 발생되었는지 등 문제에 관한 상세한 설명

    이렇게 남겨주시면 대부분은 바로 다음 댓글에 문제가 해결 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서로 소모되는 시간을 줄이고 빠른 해결을 위해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