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문의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2023. 8. 11.
최근 이메일로 문의하시는 분들이 늘어나 재차 안내 드립니다.
구입한 스킨에 관한 문의
스킨 파일 다운로드 시 함께 제공되는 안내 문서 통하셔서 해당 페이지에 댓글로 문의 남겨주세요.

파일을 찾을 수 없을 때
스킨 재다운로드 / 스킨 업데이트 방법
A new tool for teams & individuals that blends everyday work apps into one.
mmmmyo.notion.site
이메일 문의를 받지 않는 이유
- 대부분 어떤 스킨, 어느 부분, 어떤 설정을 했는지 등 아무런 정보가 없이 문제점만 작성하기 때문에 몇번 스킨인지 부터 여러번 재확인 메일이 오가야하므로 문제 해결까지 걸리는 시간이 깁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문제만 남겨주시면 해결이 불가능합니다. - 중복 문의가 많습니다.
전용 페이지 통하시면 먼저 문의하신 분의 답글을 참고해 빠른 해결이 될 수도 있고, 문의 작성 시 다른 분께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불필요한 이메일도 많이 오기 때문에 알림을 꺼두어 계좌이체 발송건이 있지 않는한 메일함을 확인하지 않으므로 확인이 느립니다.
티스토리는 앱을 깔아두었기 때문에 알림이 바로 바로 옵니다. - 하루에 한 두분만 문의를 남기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문의 루트가 여러 곳으로 나뉘어지면 제가 기억하고 피드백을 확인하거나 다음 답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 이메일, 채팅으로 문의남겨도 어차피 대부분의 정확한 문제 확인은 PC를 켜고 그 앞에서 문제를 정확히 확인 후 답변을 드려야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답변이므로 급하다고 정해진 루트를 벗어나 문의 남기셔도 제가 PC사용이 불가능하면 답변드릴 수 없습니다.
문의하시는 분은 여러 분이시지만 저는 한사람이고 현생이 있습니다.
스킨이 한가지면 어디서 문의를 받던 상관 없겠으나 스킨이 많고, 하루에 답글에만 소요되는 시간이 짧게는 1시간 길게는 3~4시간도 소요되기 때문에 빠른 해결과 관리를 위해 각 스킨의 전용 페이지에서만 문의를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빠른 답변 받기 또는 해결 방법
- 스킨 사용, 문의 안내 파일 통해서 댓글 문의
- 문제가 있어 문의 시에는 문제가 있는 페이지의 URL 첨부, 설정한 옵션이나 수정 사항 기재, 어떻게 문제가 발생되었는지 등 문제에 관한 상세한 설명
이렇게 남겨주시면 대부분은 바로 다음 댓글에 문제가 해결 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서로 소모되는 시간을 줄이고 빠른 해결을 위해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