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구매 이후, 커미션 이후 문의 방법 재 안내

2020. 4. 2.

지금 드리는 안내는 구매 또는 커미션 이후 오류나 기타 문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스킨에 문제가 있어 문의 시 적어주셔야 하는 공통 사항

  1. 증상과, 증상이 발현되기 전 어떠한 행동을 하였는지 명확하고 상세하게 설명
    ( 어느 부분을 수정했으면 그에 대한, 어느 옵션을 설정했으면 그에 대한 설명 ) - 필수
  2. 사용 환경 ( OS, 브라우저, 해상도 등 ) - 가능하면
  3. 증상이 구현되어 있는 페이지의 URL - 되도록 필수 (증상이 구현되어 있지 않으면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문의 시 적어주신 url은 문의 사항 확인과 답변, 그리고 해결이 되었는지 위해서만 방문하며 수집하지 않습니다.
  4. 스크린 샷 - 선택 사항 ( 사실 첨부하셔도 별 도움 되지 않습니다 )

 

개인적으로 수정하기 위한 문의

어떻게 수정을 하길 원하는지 명확하고 상세하게 설명하거나, 스크린샷을 찍어 그 위에 설명, 또는 손 그림을 첨부합니다. 스킨의 기본 내용 안에서 변경되는 내용은 답변을 드리나, 구매자님께서 추가로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스킨 문의

☞ 스킨 파일.zip 파일과 함께 제공되는 스킨 사용, 문의 안내.html을 통해 해당 스킨의 전용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스킨을 구매하신 다른 분들께도 문제와 해결 방안을 공유할 수 있도록 url을 제외한 나머지는 공개 댓글로 남겨주세요.

 

커미션 스킨 문의

☞ 방명록 또는 커미션 스킨 사용 안내 (https://sweet-myo.tistory.com/666)에 남겨주세요. ( 공개 여부 자율 )


개인적으로 수정한 스킨에 대한 답변

처음부터 제게 구매 + 수정으로 의뢰한 스킨, 별도 문의를 통해 제가 답변드려 수정한 스킨, 그냥 개인적으로 수정한 스킨은 필수로 url을 적어주셔야하며, 제가 가지고 있는 원본 스킨과 다르기 때문에 문의를 하셔도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 tmi

스킨 다운로드 시 스킨 파일 외 제공되는 패스워드 안내 및 주의사항 파일을 받은 후 파일을 열어 안내를 따라주시면 해당 스킨의 전용 안내 및 문의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문의 전 반드시 전용 안내 페이지..

sweet-myo.tistory.com


이렇게 나눠서, 그리고 1:1 채팅으로 문의를 받지 않는 이유는

항시 PC 앞에 앉아 있을 수는 없기 때문에 따라주시지 않을 경우 필요한 정보에 대한 재 요청, 그리고 확인하신 후 피드백 주시는 시간과, 제가 확인하는데 들어가는 시간 등 서로 상당히 많은 시간이 소모되기 때문에 구매자님 간에 빠른 해결과 정보 공유를 위해서이며, 몇 번 스킨인지 빼고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아 추가로 발생하는 확인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카카오 채널로 1:1 상담 문의하셔도 마찬가지로 제가 항시 PC 앞에 앉아있지는 않고, 제가 제작한 스킨이 많은데 일일히 하나하나 소스를 기억하기 어렵고, 모바일에서는 html, css 등 소스를 살펴볼 수 없어 어차피 빠른 답변받기 어려우니 여유를 가지시고 안내를 따라 각각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사용 중 문제가 있을 경우 그냥 넘기지 마시고 문의하세요!
간략하게라도 답변 다 드리고 있습니다. ( 나눔 스킨 제외!!! )

감사합니다.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