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 스킨 수정 또는 오류 문의 = 스킨 구매시 받은 패스워드를 통한 안내 페이지에 문의
커미션 스킨 수정 문의 = 방명록
방명록에 구매스킨 수정 문의 남기시면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제발 공지를 읽어주세요


  • 비밀댓글입니다

    / 2019.07.13 16:13
  • 안녕하세요~
    제가 제작한 스킨이니 제가 수정을 해드리는게 맞기는 한데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어서요..
    안내글에 스킨 구매나, 커미션 완료 이후 수정, 관리 안해드린다고 안내가 되어있는데 그렇게 정해둔 사유를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우선 비용적인 부분으로 의뢰인께서는 간단한 수정이라고하셔도 어찌되었든 저는 별도의 시간을 내야하는 부분이고 여기에 대해 수정 금액을 산정하는게 애매...합니다... 들어가는 시간, 작업 난이도, 작업량을 생각해야하는데 커미션만으로도 의뢰인님 입장에서는 비용이 적지는 않은 금액이시겠지만 제작자 입장에서는 들어가는 시간에 비하면 시간대비 많이 떨어지는 편이어서 수정을 커미션과 비슷한 수준으로 측정해봤자 몇천원~만원대인데 소액 더 받자고 시간을 또 내고 한분 해드리면 또 나중에 다른 분은 안해드릴 수도 없는 부분이구... 커미션 의뢰가 들어오면 그것도 해드려야하고 테스트, 수정 문의 답변이나 커미션 상담도 길면 한시간도 넘게하고.. 그러다보면 지금도 제 여유시간이 없다시피한답니다.. 한달여전에 구매한 게임도 플레이 시간이 한시간도 안될 정도로 개인 시간이 부족해요 지금도 커미션이 밀려있는 상황이구요

    그렇다고 이유가 이러하니 추가 수정을 해드리는 대신 비용을 많이 산정하는 것도 의뢰인 입장에서는 말이 안되는 부분이기도해서.. 이러한 이유로 사후 수정 관리는 해드리지 않는다고 명시해두었는데요

    그래서 의뢰인께서 직접 수정하시는 것은 허용이 되지만 또 이 부분이 힘든 분도 계실 것이고 다른 분께 수정을 의뢰하는 것도 말도 안되는 일이고 받아주시는 분도 없을 것이다보니... 정말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애매한 부분입니다.

    커미션을 진행한지 일년 반이 되어가는데 아직도 이 부분에 대한 답을 내리지 못하여 수정은 해드리지 않는다고 정하게 되었습니다.

    긍정적이지 않은 답변에 당황스러우실 긴 답변드리게되어 송구스럽습니다 ㅠㅠ

    혹여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이 생각나신다면 제안을 해주시면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logIcon 묘연、 / 2019.07.15 01:49 신고
  • 비밀댓글입니다

    / 2019.07.15 17:30
  • 구매하신 스킨 문의는 방명록에 남기지 마시고 구매하신 스킨의 해당 안내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방명록에는 커미션 스킨에 대해서만 문의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방명록에 남기신 구매 스킨 문의에 대해서는 답변드리지 않겠습니다.

    BlogIcon 묘연、/ 2019.07.06 10:22 신고
  • 비밀댓글입니다

    / 2019.07.06 09:02
  • 구매하신 스킨에 관한 문의는 스킨 구매 시 받으신 패스워드를 통해 해당 페이지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방명록에 올라오는 구매 스킨 관련 문의는 답변드리지 않을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

    1. 관리 > 꾸미기 - 사이드바

    2. 문의주시는 내용의 요지를 잘 파악하지 못하겠습니다.
    커버의 슬라이더는 슬라이더로만 사용할 수 있고, 각 지정된 형태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버와 카테고리 목록의 형태는 완전히 전혀 별개입니다. 커버의 사용 방법을 좀 더 연구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BlogIcon 묘연、 / 2019.07.06 10:27 신고
소스 긁어가지 마시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