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완료] 스킨 사용, 문의 안내 파일의 비정상 작동 안내(문의 답변 추가)

2021. 10. 22.

    현재 수정 완료되었습니다.

    이미 다운로드한 파일은 수정할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방법을 따라주시거나,
    번거로우시더라도 재다운로드하시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가진 원본 파일은 정상 작동하나,
    검로드에 업로드한 파일을 다운로드 시 검로드에서 해당 파일을 임의 수정하면서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검로드 측에 관련한 문의를 한 상태이며 답변받는 대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당분간은 아래 안내 중 편한 방법 한 가지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방법 1

    해당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은 뒤 data-clipboard-text= 검색하면 따옴표 안에 들어있는 영숫자가 패스워드입니다.
    그런 다음 스크롤을 내려 https://sweet-myo.tistory.com/??? 제 티스토리 주소 뒤에 숫자가 붙어있는 것이 해당 스킨의 전용 페이지 주소이니 이동 후 위에서 찾은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방법 2

    해당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은 뒤 type=" 를 검색type="~~~" 까지 총 3군데를 삭제 후 저장한 뒤 해당 파일을 우클릭하지 말고 그냥 더블 클릭 해 열면 정상 작동합니다.

     


     

    검로드 측 답변 추가

     

    10월 24일 오후에 답변이 왔고 다음날 중으로 수정한다는 것 같습니다.

    검로드 측에서 수정이 되어도 이미 다운로드 한 스킨 사용, 문의 안내.html 파일은 이미 오류가 난 파일이므로 위 안내를 따라 수정해 사용하시거나, 재다운로드 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