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커미션 / 스킨 구매 또는 커미션 후 수정 의뢰

2021. 6. 18.

    안녕하세요. 잠깐 쉰다고 또는 곧 오픈한다고 했던 의뢰 부분을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제야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현재 상황으로는 좋아진 것은 아니어서 예전처럼 항시 받지는 못하고 한시 소량으로 의뢰받게 된 점 참고 바랍니다.

     

    주의 사항

    의뢰를 오랫동안 쉬었던 터라 상담이 예전에 비해 미흡할 수 있으며,
    작업 기한 또한 예전보다 길어질 수 있어 기한 약속은 드릴 수 없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업을 쌓아놓고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밤을 새서라도 되도록 빨리 해드리려 노력하는 편입니다.)

    구매하신 스킨 수정, 커미션 스킨 수정 의뢰는 원래 의뢰받지 않는 부분이었으나 이번에 임시로 진행하는 부분으로 이번 의뢰건을 경험 삼아 앞으로 사후 수정 의뢰를 받을 수도, 받지 않을 수도 있으며, 당연히 제가 제작한 스킨만 의뢰가 가능하고, 스킨을 전체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수준으로는 작업이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상담, 의뢰 순서

    모든 의뢰는 선착순 상담 완료(채팅 상담 + 폼 작성 + 입금 완료 포함) 순으로 진행되며, (상담 완료 전 폼 작성 + 선 입금 = 채팅 상담 없이 폼 작성, 입금한 경우 순위 배정 안됨)
    바로 작업에 관한 상담이 가능할 정도의 준비(시안 제출)가 되어 있으셔야 순서가 뒤로 밀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선점하고자 [ 의뢰합니다 ] 정도로만 보내 놓으시면 순서가 뒤로 밀리게 되며, 정리된 의뢰 내용을 쭈우우우우욱 보내 놔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드리고, 의뢰량을 통합해 제가 현재 감당할 수 있는 작업량이 넘었다 판단되면 순서가 뒤로 밀리셨거나 나중에 보내신 분께는 죄송하지만 다음에 다시 찾아달라는 말씀을 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작업량은 상대적이기 때문에 선착순 의뢰에 커미션(주문 제작)이 더 많을 경우 수정 의뢰건은 소량밖에 진행 못하며, 반대의 경우 커미션 의뢰를 더 소량 진행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참고로 먼저 온 상담건이 거의 마무리된 후 다음 분께 넘어갈 예정이기 때문에 답장받으시기 까지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작업 순서

    수정 의뢰 건의 작업 시간이 커미션에 비해 월등하게 적게 소요되므로 수정 의뢰건이 마무리된 후 커미션 스킨 작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따라서 커미션(주문 제작)은 기간 여유가 있는 경우에만 의뢰해 주세요.

     


     

    상세 안내는 아래 링크에서 우측의 각 메뉴를 확인해 주세요. (상담 링크 포함)

     

    티스토리 스킨 판매 + 커미션 안내 (21.01~)

    공통 안내 스킨 구입 스킨 구입 + 수정 의뢰 주문 제작 (휴식 기간) 구입 후 수정 의뢰 (준비중) 스킨 구입 후, 커미션 이후 문의 방법 안내 FAQ - 스킨 관련 FAQ - 구입 / 변경 / 재다운로드 관련 티스

    sweet-my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