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9 . 0 2 . 0 1 ~ 1 9 . 0 2 . 2 8

Private/다이어리 2019. 3. 13.

01 금

모름



02 토

모름

뭘샀는데 3만 9천원이나 썼지

시장 갔나?



03 일

명절 준비했겠지



04 월

전 부쳤겠지



05 화

부모님께 세배하고 이만원받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외할머니 할아버지 산소가서 외삼촌들 만나고 외숙모도 만나고

할머니 납골당가서 뵙고 옴


06 수

영종도를 간다더니 을왕리를 다녀옴

한바퀴 돌고 편의점에서 오뎅이랑 순대볶음? 뭐 그런거 사먹었는데

순대가 맛있뜨라

갔다가 소래포구 들러서 한바퀴 돌고 호떡 먹고 피꼬막이랑 새우 사옴

어디서 뭘 사먹어야될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동네 와가지고 서부 병원 근처에 횟집에서 먹었음

복잡복잡


이 날 바닷물에 젖은 내 운동화를 아직 안빨았다지..

언제 빨지?



07 목

전날 씨유에서 본 홍게 라면인가 뭔가를 사먹어보려고 동생 데리고 집 앞 씨유에 갔는데

여긴 작아서 그런가 없더라



08 금

모름



09 토

뜨거운 고기국물이 먹고 싶어서

집 앞에 새로 생긴 쌀국수 집에 갔는데

다 식은게 나왔어



10 일

몰라



11 월

엄마가 티비를 보다 회덮밥이 맛있겠다고해서

같이 홈플러스에 회덮밥을 먹으러 갔는데

가게가 바뀌고 가격도 오르고 맛도 없어졌다

여기 푸드코트에 왕돈까스는 맛있더라


12 화

다이소에서 키보드 청소용 젤? 그거랑 씨몽키 사옴

깨애끗


13 수

위메프에서 뭘 샀는데

엄마 이불인가

아 엄마 옷인가보다


14 목

몰라



15 금

치킨을 사먹었네



16 토

몰라


17 일

엄마 이불과 내 사계절 이불을 샀나보다

이 이불 세트.. 교환을 3번했다..................


18 월

푸르네에 갔나보다


19 화

어 이날 이마트 갔었는데

여기서 기프티콘 받았던거 다 썼음


이디야 초코...뭐랑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음료였는데 시즌이 끝나서 무슨 블랙 티 어쩌고 그거 시켜서 스벅에서 먹었음!

초코 뭐는 크림 올렸는데 내려가면서 다 녹았음 ㅠㅠ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아.. 그러고보니 마트 투어가 시작된게 이 날인가



20 수

스타필드에 갔군 ㅋㅋㅋ

마트 투어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뭘샀지 ㅋㅋㅋ 

아빠 이불이랑 뭐 산거 같은데 모르겠넼ㅋㅋ

그러고 피자 시켜먹은듯

엄마 음식물 쓰레기통 사드리고 ㅋㅋ



21 목

이케아에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아이스크림 사먹고

식당에서 김치볶음밥이랑 딸기케이크? 커피 두잔 시켜서 먹음 ㅋㅋ

커튼 갖고 싶은게 하나 있었는데

품절 ㅠㅠ



22 금

아무리 봐도 아빠 이불은 좀 허접해서 반품하고 새로 사드림

근데 이거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 완전 다른거 보내놓고 정상이래

아직까지 환불 안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스타필드에 이불 환불하러 갔다가 걸어서 은평 롯데몰가서 한바퀴 돌고

집에 오는 길에 새로 생긴 이마트 24편의점 갔다옴


롯데몰에서 엄마가 다육이 사주심

첨 보는 다육이인데 예뿜



23 토

씨몽키 키운지 열흘 째



24 일

몰라



25 월

은행에 현금 입금하고

엔씨백화점갔네

나 또 뭐 사먹었냐


26 화

멀쩡하던 엄마 자전거 바퀴가 터져서 수리함

홈플러스에 갔다가 bt21이 세일하길랰ㅋㅋㅋ

치미랑 타타중에 고민하다가 내 방에는 타타가 어울릴거 같아서 타타 하나 사옴

이쁜 쓰레기 하나 또 늘었다

사진은 며칠 전 아부지가 동창회 때문에 얻어오신 짝퉁 라이언도 있음



27 수

몰라



28 목

환불 환불 환불 !!!!!

화가 난다





2월 달에 나름 자전거 많이 탔는데

자전거 탄 내역이 왜 하나도 없냨ㅋㅋ

갑자기 커미션이 한꺼번에 많이 들어와서 바빴던 한 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