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필 미니헤드 팬 프로 BF2102 선풍기(손풍기), 큐텐 직구 탁상용 선풍기 간단 리뷰

Private/리뷰 2021. 6. 14.

내돈 내산 인증

 

예전에 사둔 납작한 토끼 손풍기가 아직 망가지지는 않았는데 벌써 한 3년 정도를 썼다 보니 오래 사용하기도 어려울 것 같고 언제 고장 날지도 모른다는 생각 +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눈에는 커다란 안경을 장착하다 보니 저 토끼 손풍기로는 아무리 강하게 해도 더위를 식혀주거나 땀을 말려주지는 못해서 고민하다 구입했다.

제품 선택의 기준은 작고, 바람이 일직선으로 강하게.. 는 역시 서큘레이터 형이라서 그에 딱 적합하는 제품이었다.

구입처는 보고에서 19,800원짜리를 삼성 카드 링크를 통해 9900원에 아이스 블루 색상을 구입했는데.. 제품을 받고 우연히 공홈을 보게 되었는데 연보라색이 새로 출시된다더라.......... ㅠㅠ

 

 

블루필 미니헤드 팬 프로 BF2102 선풍기(손풍기) 제품 후기

일단. 제품의 원래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닌데 같이 오는 스트랩이 아주 쌔하얀 색이다. 이 제품보다 더 저렴한 제품도 스트랩과 색 맞춰서 주던데... 무려 손풍기인데.. 여름에 사용하는 기기인데 새하얀 스트랩은 이건 그냥 쓰자마자 누래지란 얘긴 것 같아서 사용하지 않았다.

망할 스트랩과 함께 탁상 같은 곳에 세울 수 있도록 거치대가 포함되어있으며, 정가 19,800원인데 충전단자가 C타입이 아닌 싸구려 손풍기 충전 단자와 똑같은 5핀 단자다. 스트랩과 함께 원가 절감이 느껴진다.

망할.. 휴대폰은 C타입, 미 밴드 충전기, 어메이즈 핏 GTS2 mini 충전 케이블, 5핀 케이블.. 아이폰을 위한 라이트닝 케이블.. 도대체 몇 개를 꽂아서 사용해야 하는 것인가.

안경 + 마스크 착용 후 손풍기 시 2단부터 마스크 안쪽에도 미미하게 바람이 들어오는 것이 느껴진다.

그리고 한번 눌러서는 3단까지 밖에 사용할 수 없는데 제품 가격에 비해... 시원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리기 전, 길게 꾸욱 누르면 4단이 되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4단은 조금 시끄럽지만 꽤 바람이 쌔다.

제품 디자인은 깔끔해서 나쁘지 않은데.. 아무래도 제품 가격의 70% 정도는 디자인인 것 같다.

 

 

블루필 미니 휴대용 손선풍기 미니헤드 팬 프로 MINIHEAD FAN PRO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현재 내가 구입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지 않은데.. 작은 손풍기가 필요한 분께 추천해드릴 만한 제품이 있다.

제품명과 제조사는 모르겠으나 이마트 은평점 일렉트로 마트에 가면 계산대 좌측 > 경동 보일러 사이에 손풍기들이 있는데 여기서 완전 쌔하얀 녀석과, 완전 쌧노란 녀석이 있는데 사이즈는 블루필보다는 조금 크고 3단까지 있지만 바람이 블루필 보다 쌨다. 가격은 8천8백 원으로 기억되는데 근처에 산다면 이 제품 대충 쓰고 고장 나면 버릴 것을 추천한다.

 


 

내돈 내산 인증

사용하던 유선 탁상용 선풍기가 벌써 대략 10년 정도 된 것 같고..
내가 쓰던 제닉스 BMW M 게이밍 의자를 동생이 물려받아 사용하게 되었는데 이거.. 등판과 어깨를 감싸며 온통 가죽이기 때문에 매우 더운 의자여서 동생을 바꿔주려고 그냥 저렴하길래 사봤다. 고장 나면 버리고 또 새로 사게..

예전에 국산 손풍기를 비싸게 구입한 적이 있는데 한 달 정도 지나 망가져서 사용할 수 없었던 기억이 있어 그냥 저렴한 거 사서 쓰다 버리고 새로 사게 되었다.. 고장 났던 그 손풍기 제조사는.. 르X..

이 제품을 처음 구입 시에는 8천 원대였고 예약 배송이어서 텀이 있었는데 어느 날 보니 세일해서 6천 원대에 구입할 수 있길래 취소하고 재구매했다.

근데 결론은 안 쓰고 지가 쓰던 거 쓴다고 한다. 나쁜 놈

큐텐 직구 탁상용 선풍기 간단 리뷰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이보다 더 가격대가 높은 제품도 날개가 3 엽.. 많아봤자 4 엽이 많은데 이 제품은 날개가 많아서 선택했다. 날개가 많으면 개인적으로 바람이 더 부드러운 느낌이다.

가격 대비 제품은 나쁘지 않았다. 그러나 저렴한만큼 4번째 사진을 보면 허접함이 보인다.

충전 단자는 5핀. 제품이 저렴하니 기대하지는 않았다.
이 가격임에도 상하 각도 조절이 딱 저만큼이지만 된다.
풍량은 3단까지 조절되는데 적당한 것 같다.

제품 상자에 온통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뭔 말인지는 잘 모르겠었고. 판매자가 말하는 1800mAh 용량과 BLDC 모터가 사실인지 거짓인지도 잘 모르겠다. 가끔 보면 상품을 분리해서 제품 상세 설명을 올려놓지 않고 막 섞어서 헷갈리게 올려두는 판매자들이 있는데 이 판매자도 좀 그렇다.

만약 아주 기본적이고 깔끔하기만 하면 되는 탁상용 무선 선풍기가 필요하다면 구입할만하고,
야외에서 혼자가 아닌 두 명 이상 이서 사용하길 원한다면 비용을 조금 더 주고 좌우 회전이 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요즘은 저렴한 제품도 많더라.

 

[6,620원](▼84%)🌈 NEW! 업그레이드 버전 탁상용 선풍기🌈 / BLDC / 초경량 / 1800mAh/ 헤드 각도조절 가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 NEW! 업그레이드 버전 탁상용 선풍기🌈 / BLDC / 초경량 / 1800mAh/ 헤드 각도조절 가능 / 간편세척 / 작지만 강한 바람! /무료배송/ 6월 18일 발송: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www.qoo1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