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PBT 더블샷 키캡

Private/리뷰 2020. 9. 10.

알리 익스프레스 8월 세일 때 구매한 pbt 이중사출 키캡.

알리 스탠다드 쉬핑인데 2주가 넘어서 도착했다.
일단 판매자 발송 자체가 발송기한 마감일이 다 되어 발송했으니 너무 늦었다.

내 눈에 들어오는 더 예쁜 키캡은 내가 사용하는 키보드인 커세어 키보드에 맞는 배열을 구매하려면 이 키보드 가격보다 더 비싼 거의 십만원~ 을 넘게 주고 구매해야 해서 그냥 넘패드와 맞출 생각으로 그나마 저렴하면서 하단 배열이 맞는 키캡으로 구매했다. 다른 판매자는 훨씬 더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하는데 그린 색상이 없었다.

여기서 아이러니한건 넘패드 상단 4개 포함은 $40 넘게 판매하던데 내가 선택한 건 이거 없는 거였고 결론은 포함된 게 배송되었다. 그럼 $20대 제품 구매하면 그것도 포함해서 배송해주는 건가?

무튼 다음엔 조금 더 주고 분필 키캡을 구매해볼까 생각한다.

제품 박스는 요렇게 생겼는데 마감은 좋지가 않다. 가격은... 커세어 PBT 키캡보다 비싼 거 같은데 퀄리티가 좀 별로다..
그리고 두께도 커세어 PBT 키캡보다는 얇고 ABS 키캡보다는 두꺼운 수준인 것 같다.

이런 것들은 손톱 가는 걸로 갈아줬고, 하얀 키캡에는 알 수 없는 것들이 묻어있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건 닦으니 닦여졌다.

키캡을 끼운 후는 그리 나쁘지 않고 소음도 뭐 그냥저냥 그럭저럭인데 폰트가 조금 더 깔끔한 폰트였으면 더 예뻤을 것 같다.

 

 

US $35.36 15% OFF|PBT 더블 샷 Translucidus 백라이트 Keycaps For STRAFE K65 K70 Keycaps For Mechanical gaming Keyboard|bac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