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최악

Private/다이어리 2020. 6. 23.

이번 달은 정말 최악이야
초 부터 잘 안풀린다 했더니 결국 일을 만들었고ㅠ
삼촌께서 급속히 나빠지셔서 택시타고 여러번 달려 가느라 택시비도 꽤 나왔고
안그래도 평소 4~5시간도 못잤는데 이 때부터 선잠으로 한두시간밖에 못잤고
결국 삼촌은 돌아가셨고
그럼에도 삼우제는 다녀왔고
나는 꼬박 이틀을 기절했고
자다가 쌍코피가났고
날은 덥고 나는 올해 유난히 더위를 더 타고
커미션이 너무 딜레이되어서 빨리 해야하는데 집중은 안돼고
이 와중에 아이폰 인터넷이 안돼서 헬지폰에서 유심 옮겨 테스트하다 헬지폰에 서브유심 넣어놨는데 유심 트레이가 박혀서 나오질않네
헬지.... 보증기간 끝나면 고장 약정 기간 끝나면 고장..
아 내가 거의 십년을 헬지폰만 썼는데 멀쩡한게 없엌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하드웨어를 막 다루는것도 아니고 특히 이번 폰은 거의 떨구지도 않고 루팅도 안했어
근데 또 종특으로 고장나서 이거 수리하다 메인보드 나가면 답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달 요금 8천원인가 나오는데 필요도 없는 5g로 바꾸면 한달 요금을 거의 열배 내야하자낰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밤새 열받아서 핸폰 뭘로 어디서 어떻게 바꿀지 고민하다가 날이새서 섭센갔는데 역시나 보드 나갈 수 있다그래서 못먹어도 고라고 고 했더니
유심도 살리고 sd카드도 살리고 보드도 살았고 무사 귀환함

절이라도 하고싶었음

인터넷에서는 무료로 한 사람부터 4만 얼마.. 최대비용은 메인보드 교체였던 사람도있는데 나는 무료는 생각도 안했지만 꽤 저렴하게 나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