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티스토리 스킨 49 v1.0

Tistory/사용 방법 안내 및 문의 2019. 9. 9.



스킨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

지원 사양, 상세 스크린샷 확인 - 티스토리 스킨 49
뭐뭐 안된다고 묻기 전에 지원 사양부터 제발 확인 부탁드려요 ㅠ


스킨 사용 기본 안내

  • 카피라이트 제거 옵션 미구매하신 분께서 카피라이트 제거 또는 배경색과 같아 확인이 불가, 링크 및 문구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해당 스킨 나눔 종료합니다.
        단 한분이라도 확인되면 적용되며, 실제로 23번 스킨이 이 사유로 나눔 중단되었습니다. 많은 분께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나 하나쯤 생각하지 마시고 지켜주세요~
  • 오해의 소지가 있으니 제 스킨의 소스, 파일을 다른 스킨에 짜깁기해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크롬, 웨일 등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 외 브라우저에서는 색상, 넓이 등을 추가 설정(스킨 옵션) 에서 변경해도 적용되지 않고 기본 설정 값으로만 설정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직접 css에서 설정을 해주세요.
  • 유튜브 반응형은 구에디터만 지원하며, 세로 방향(세로캠)으로 사용 시 iframe 소스에서 width와 height의 수치를 서로 바꿔 입력하시면 반응형 세로캠이 됩니다.




기본 기능

단축키 안내









자주 묻는 질문 + tmi

👉 우클릭이 막혀있어 복사를 할 수 없어요
→ 드래그 ~~ 컨트롤 + C 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스킨 수정은 크롬 브라우저 or 크로미움을 기반으로 한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수정하고 싶은 부분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검사 를 눌러 뜨는 우측 창에서 style.css 중 가장 위에 있는 부분과 그 근처의 css를 껐다 켰다 하며 수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응용하셔서 수정한 후 그대로 티스토리에 적용하시면 수정이 훨씬 쉬우니 꼭 해보세요! 

- 악용하여 다른 스킨을 무단으로 퍼가거나 다른 사람의 소스를 무단으로 복사하지 않도록 합시다!!




나눔 스킨에는 수정 문의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남겨주시는 댓글 제가 다 답글은 못드리지만 읽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