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애니웨어3 사무용 마우스

Private/리뷰 2022. 7. 27.

내돈내산 인증

가격은 9만 9천원인데 11번가에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금액권 사서 구입하면 몇천원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며 지금 이벤트로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면 이마트 상품권 만원을 준다.

잘못 봤다 키보드 구입 시에 준다고 한다..

 

로지텍 이벤트 참여🥳

FEEL IT. MASTER IT.                                                                   ...

blog.naver.com

 

슬슬 마우스 휠을 돌리는 손가락이 아파오는 나이가 되어 큰맘 먹고 비싼 마우스 샀다.

원래는 로지텍 MX MASTER 3S 를 구입하려했는데 일단 페일 그레이 색상은 재고가 없고 그립감은 마음에 드는데 아무래도 마우스 자체가 크기 때문에 마우스 휠을 돌릴 때 가운데 손가락으로 돌리면 괜찮은데 검지 손가락으로 돌릴 땐 손가락이 휠 아래쪽에 겨우 닿아서 돌려서 아 이건 쓸수는 있는데 작업용으로는 어려울 것 같아 한참을 고민하다 ANYWHERE 3로 결정했다.

사실 애니웨어3는 내가 그동안 사용했던 마우스 중에 제일 작아서 그립감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런데 MAGSPEED 휠을 사용하려면 애니웨어아니면 마스터 계열밖에 답이 없어 보인다.

왜 이 MAGSPEED를 콕 찝어 고집했냐면 다른 마우스는 무한 스크롤 휠이 있고, 없고만 설정 가능한데 MAGSPEED 기능은 내가 휠을 돌리는 세기(?) 강도(?) 만큼 무한 스크롤 ↔ 일반 스크롤 자동 전환이 되기 때문이다. 천천히 휠을 돌리면 일반 휠, 세게 돌리면 무한 스크롤로 1초만에 저 아래로 스크롤이 내려간다.

(근데 사실 구입해서 써보니 기대만큼의 정확한 전환률은 아니었다)

애니웨어3와 크기와 가격, 포지션이 비슷한 제품으로는 레이저사의 프로 클릭 미니가 있는데 개인적인 그립감은 프로 클릭 미니가 더 좋았고 얘는 무소음 마우스이고 클릭압도 애니웨어3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 MAGSPEED 기능 때문에 애니웨어3를 구입하게 되었다.

 

레이저 Pro Click Mini 무선 마우스 RZ01-0399

COUPANG

www.coupang.com

 

조위기어 EC2-A / 로지텍 애니웨어3 / 로지텍 G304

주 사용 마우스는 제닉스사의 타이탄 미니 무선을 사용하고 지금은 본가에 있어 마우스가 없기 때문에 비슷하게 생긴 조위 기어 EC2-A 마우스, 본가에서 주로 사용하는 로지텍 G304 와 같이 찍어봤다. G304는 G102의 무선 버전이라고 보면 된다.

참고로 애니웨어3는 사진으로는 화이트 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화이트 저럼 보이는 아주 옅은 회색이다.

 

뒤집어보니 사이즈 비교가 엄청... 남성 분들은 핑거팁 그립 아니라면 비추한다... 뭐.. 노트북에 이동용으로는 쓸만한 것 같다.
필자도 평소 엉덩이가 높은 마우스를 사용하는데도 클로 그립으로 사용하는데 얘는 작으니 핑거팁 그립으로 사용하게 된다.

그리고 내가 리뷰를 아무리 뒤져도 이 내용은 없었는데 MAGSPEED 기능은 로지텍 옵션 프로그램을 설치 안해도 하드웨어 자체가 지원하기 때문에 기능 자체는 사용 가능하나, 감도 조절은 되지 않는다.

MAGSPEED 감도 조절, 매크로 기능 설정, DPI 조절, 로지텍 플로우 기능은 로지텍 옵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는데 마우스 바닥에 DPI 조절하는 버튼 정도는 만들어주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참고로 수신기 수납 공간도 없다...

이외 기능은... 뭐.. 로지텍 플로우... 사실 나는 필요 없고... (PC, 노트북 마우스 뺏다 꽂았다 하지않고 전환 및 파일 복사 붙여넣기 등 지원함) 수신기 없으면 블루투스도 되는데 3대까지 등록 가능하다고 한다. 근데 마찬가지로 나는 필요가 없다.

그냥 오로지 MAGSPEED 기능만 보고 산거다.... 

 

사실 로지텍은 더블클릭 이슈가 잦고, A/S도 개판으로 유명하며 이 제품은 가격이 9만 9천원인데 A/S기간은 1년밖에 되지 않아 구매가 꺼려졌었는데.. 생각보다 자가수리도 쉬운 것 같고.. 종로 세운상가에 나윤테크라고 사설 수리하시는 분 계셔서 큰 맘 먹고 구입했다.

자취방에 가게 되면 프로그램 설치 후 리뷰 추가하도록 하겠다. (내 노트북은.. 크롬북이라.. 로지텍옵션 프로그램이 설치가 안된다)

 

(한국 로지텍코리아 정식 수입 제품) 로지텍 MX Anywhere3 for Mac 정품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 로지텍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