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 +2

Private/사진 2017. 8. 28.


경의선 숲길을 따라 걸어오던 중

내가 좋아하는 이케아 팝업스토어를 보았다 

우연하게도 오픈 첫 날이었다

위치는 연트럴파크 !


정식 오픈은 아니고 회원가입이 되어있는 사람이나 회원가입을 할 사람만 입장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or 인증을 하면 노오란 꽃무늬가 있는 에코백을 선물로 준다

(나는 로그인으로 인증을 했고! 한바퀴 돈 후에 엄마도 회원가입 하시고 에코백을 득템해가셨다 ㅋㅋ)


곧 있을 고양점 오픈 전 홍보를 위해 잠시 하는 것 같다.


물건을 판매하지는 않고 아이쇼핑만 가능!

2층에서 커피, 레몬차, 블루베리차를 무료로 준다


광명까지 뚜벅이로 가려면 1시간 반이 조금 넘게 소요되는데

고양점에 생기면 한시간이면 될 것 같아서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