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 티스토리 스킨 커미션 56

Tistory/커미션 완료 2018. 12. 6.



의뢰인님께서 제공하신 디자인 입니다.

[ 반응형 / 갤러리형1, 갤러리형2, 웹진형 / 전체 스크롤 / 탑버튼 / 슬라이드 커버 / 웹진형 커버 / 카테고리 글 더보기 / 본문 타이틀 썸네일 / 태그 / 페이지 / 그 외 등등등.. ]




두 번째 외주 건입니다.

연말이라 바쁜데다 컨디션이 좋지 못해 작업을 빨리 못해드리고 요청하시는 것의 많은 부분이 스크립트여서 ㅠㅠ 아쉽고 죄송했던 작업이었습니다.
오픈일이 1월이어서 상세한 스샷과 이야기는 일단 생략하고 추후에 수정하겠습니다.




작업한지 오래되어 잘 기억은 안나지만 이제서야 보충 글을 덧댑니다 (02/14)

위에 적었던대로 요청하시는 사항이 대부분 스크립트여서 꽤나 고생했습니다만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하게 새 소스도 생겼고 또 그 이후로 저도 벼룩의 x만큼 스크립트를 알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ㅠㅠ 
이 작업 이후에 제가 사용할 수 있는 소스도 몇 가지 더 늘어나 결과적으로는 저도 조금 더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 처음에 매거진 형식을 원하신다며 사이트를 많이 보여주셨었는데 제가 전문적으로 배워 커미션을 하는것이 아니다보니 매거진 형태가 무엇인지 잘 몰라 보내주신 사이트를 참고하여 느낌적인 느낌으로 작업을 했었습니다. 

아! 그리고 이 의뢰인님께서 팀블로그란 것을 알려주셔서 이제 번거롭게 비번 바꾸고 인증하고 어느 블로그인지 물어보는 절차가 메일 주소 한번 적는 것과 저는 수락하는 것으로 단축 되었습니다 ㅠㅠ
티스토리 한지 곧 2년이 되어가는데 저도 아직 모르는 것이 많네요


제작을 하고 바로 글을 적었다면 이런 저런 글을 길게 적었을텐데 사실 몇 달이 지나고 그 동안 많은 작업을 하다보니 기억 나는 것이 매우 적어 길게 적지 못했습니다 ㅠㅠ

아무튼 덕분에 저도 조금 더 성장하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토니님의 매거진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toni.co.kr/



※ 사전에 의뢰인께서 정보 업로드를 허용한 경우에만 공개됩니다.


※ 커미션 스킨은 의뢰인님께서 제공하신 레이아웃이나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한 주문 제작 스킨입니다.

따라서 동일하게(또는 색상만 바꿔서) 만들어드리거나, 별도 판매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