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 02 (v1.0) - 나눔 종료

Tistory/사용 방법 안내 및 문의 2018. 1. 10.


역시나 지식 없이 만든 2번째 스킨입니다. 첫번째 스킨을 응용해서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 저도 뭘 몰라서 상세하고 친절하게 도와드리지 못하는 점 인지 하실 분만 사용해주세요 :D


스킨 특징

반응형 + 모바일 ( 태블릿은 PC와 동일 )

갤러리형 + 목록형 ( 리스트형 or 웹진형 )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 지원

서브카테고리

공지 게시판

노이미지 썸네일을 본문 텍스트 출력하도록 변경 가능

댓글과 방명록에 프로필 사진 출력하도록 변경 가능

유튜브 등 기타 썸네일 자동으로 긁어오지 못함ㅠㅠ


스킨 설정

표시 : 글 목록을 2와 3의 배수 중 겹치는게 좋습니다 = 6의 배수 (ex 6, 12,)

(PC에서는 썸네일이 가로로 3칸, 모바일에서는 2칸이기 때문에 PC에 맞춰 9로 설정할 경우 모바일에서 하단 한줄이 숫자가 맞지 않음)


형태 : 목록+내용

상세 스크린샷

카피라이트 색상 변경은 OK / 삭제는 NO
수정 OK / 수정 후 재배포 NO
재배포 및 N차 공유 NO (너무 허접해서 그러니 양해해주세요)

참고 : feggy님, 블루비웹 (감사합니다!!)

























_M#]


이 외 질문은, 스킨 수정에 대한 간단 질문만 공개 댓글로 받습니다. 다른 분들의 빠른 답변과, 제가 중복 답변으로 인해 소모되는 시간을 줄여주세요. 비밀 댓글로 질문하실 경우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글이 아닌 경우 비댓OK)


질문 하시기 전에 수정하고 싶은 부분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검사 를 누른 후 오른쪽 창에서 html과 css를 수정해 원하는대로 수정을 해보시고 정 안될 경우 질문해주세요. 저 또한 이 부분으로 전문적으로 알지 못하고, 공부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방법으로 스킨을 만들고 제작하고 수정합니다.


또한 질문을 남기실 때 로그인, 스킨 적용 한 후에 질문을 주시면 답변에 도움이 되며, 기본 블로그가 아닐 경우 별도로 적용하신 블로그의 주소를 적고, 오류나 잘 되지 않는 부분을 상.세.하.게 적어 주시면 서로 질답 소모시간이 줄어드니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 티스토리 특성상 댓글이나 방명록을 로그인하지 않고 비밀글로 작성할 경우 제가 공개 답변이 아닌 비밀답글을 적으면 답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비로그인이신지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