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근황 및 전달 사항=발송은 입금 후 24시간 내)

2024. 1. 2.

    안녕하세요.

    벌써 또 한 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근황

    그 간은 일도 바쁘고 심적으로 힘들었어서 조용히 지냈었고
    그렇더라도 블프 할인은 매년 했었는데 그즈음 제가 많이 아파서 고생했습니다.
    제가 점차 회복이 되어갈 때쯤 저희 어머니가 아프기 시작하셔서 현재 거동이 어려우신 관계로
    저도 다 회복하지 못한 상태에서 본가에서 집안일을 다 하고 장도 봐오고 어머니 모시고 병원도 다녀와야 하여 더 블로그에 신경 쓰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저도, 어머니도 특별히 큰 병이 생긴 것은 아니어서 오래 푹 쉬면 언젠가는 나을 것이에요.

    요기까지가 최근 근황입니다.


    최근 방명록에 발송 문의를 주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묘연 스킨 안내스킨 구입 안내, 자주 묻는 질문, 주문서, 방명록 위 자주 묻는 질문에도 안내가 되어 있지만 발송은 입금하신 후 24시간 이내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누락, 지연이 아닌 경우 문의를 남기셔도 특별히 발송이 빨라지지 않습니다.

    발송 과정은

    1. 주문서 들어옴, 입금 확인 됨 = 여기까지 확인되면 입금 시간 기억
    2. 주문서와 입금자명 및 입금 금액 대조
    3. 주문서 정리 (발송을 했다는 표시 및 사후 처리를 위해)
    4. 코드 발행
    5. 쉬운 구입 처리를 위한 URL 발행
    6. 메일 작성 및 발송

    이렇게 진행됩니다.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으로는 주문서를 보며 주문서를 정리하기가 어려워 PC에서만 발송을 진행합니다.
    이는 무슨 일이 있어도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PC 앞에서 발송 처리 및 문의에 대한 답변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하지만 제가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을 수 없고 티스토리 스킨을 만들고 제작하는 것이 제 업이 아니며 본업이 따로 있으므로 업무를 하는 중에는 처리가 어려우며, 저도 외부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 내에 발송이 되지 않을 확률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급하신 경우 검로드에서 구입을 권장드리며 (환율 및 수수료 약간으로 구입 시 계좌 이체 금액보다 다소 많은 금액이 결제됩니다. 그리고 저도 수수료를 많이 냅니다. 해당 부분 스킨 구입 안내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여유가 있으시고 원화 금액으로 구입을 원하시면 적어도 입금 후 24시간 까지는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누락, 지연 건이 아닌데 방명록에 문의 남기신다고 해서 더 빨리 발송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입금 확인 될 때마다 바로바로 처리가 불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 한 해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