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헤이즈 [심즈4] 헤이즈

PERSONAL/GAMES

[심즈4] 헤이즈 0

윈도우 재설치도 끝났고 커미션도 끝났고 드디어 잠시 시간이 나서 얼마 전에 오리진에서 무료로 받은 심즈4를 드디어 돌렸다 !! 예전 심즈2때랑은 다르게 요즘은 메쉬를 제작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서 메쉬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서 편했다. 열심히 cc템을 모아 내가 좋아하는 헤이즈 심을 만들기로 했다. 템이 많지는 않다보니 똑같지는 않지만.. 뭐 비슷한거 같긴하다. 아무리 찾아도 헤이즈 얼굴 점 위치랑 얼추 비슷한 위치의 점을 배포하시는 분이 없어서 점은 내가 제작함 참고 이미지는 요거 두개 요즘은 포즈핵도 만들기 쉬운지 배포하시는 분들 많던데 나는 받아둔게 하나도 없어서 그냥 찍음 이제 그동안 포스팅 해야지 했던 것들을 정리해서 올리고 45번 스킨도 마저 마무리를 해야지 ㅠㅠ

read more

[심즈4] 헤이즈

결제 + 다운로드 방식 투표 !!

PERSONAL/STORAGE

결제 + 다운로드 방식 투표 !! 0

스킨 구매 시 제가 메일 드리는 게 아무래도 바로는 안되다 보니 폼이 안 들어갔는지 걱정하시거나, 때로는 반나절 이상을 기다리는 불상사가 있을 수 있어 결제와 다운로드에 대해 꽤 오랫동안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어 안내드리니 잠시 시간 내주셔서 읽어보시고 투표 부탁드립니다 👉👈— 묘연 (@myo_youn) 2019년 5월 28일 클릭하시면 전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깜빡하고 적지 않은 부분이 있는데 후자인 경우 폼을 작성하지 않아도 되며, 단순 구매는 훨씬 더 간편해지지만 기존 방식대로 계좌로 결제하신 분께는, 기존 방식대로 메일로 바로 패스워드를 드리는게 나을지, 카드 결제 페이지에서 0원으로 결제가 되는 코드나 페이지를 메일로 보내드리는게 나을지 생각중입니다. 결과에따라 위 투표가 종료된 ..

read more

결제 + 다운로드 방식 투표 !!

DEEPCOOL GAMMAXX GT RGB 아우라 싱크, ALSEYE D-Ringer ARGB PWM 레인보우 개봉, 장착, 후기 DEEPCOOL GAMMAXX GT RGB 아우라 싱크, ALSEYE D-Ringer ARGB PWM 레인보우 개봉, 장착, 후기

PERSONAL/REVIEW

DEEPCOOL GAMMAXX GT RGB 아우라 싱크, ALSEYE D-Ringer ARGB PWM 레인보우 개봉, 장착, 후기 0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업로드 됩니다. 구매 인증 부터 !! 이거슨 제 평생 처음 사제 쿨러를 구매하고 장착해보는 일이라 기록을 남겨야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친구는 CPU 쿨러인 딥쿨 갬맥스 GT RGB 아우라 싱크라는 제품이고 1000개 수량 할인해서 29,500원일 때 구매했습니다. ​ 이렇게 A-RGB 라던가 레인보우라고 적혀져있지 않고 그냥 RGB라고 적혀진 제품은 아우라 싱크 같은 프로그램이나 리모콘을 통해 LED를 본인이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물론 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이 기본적으로 있어야 한답니다. 조금 예전에 PC를 구매하신 분이라면 프로그램 지원이 안될거예요. 메인보드가 지원을 하지 않아서 ㅠㅠ [다나와] DEEPCOOL GAMMAXX GT RGB 아..

read more

DEEPCOOL GAMMAXX GT RGB 아우라 싱크, ALSEYE D-Ringer ARGB PWM 레인보우 개봉, 장착, 후기

G6케이스 추천 - 케이쭈 명화 케이스 G6케이스 추천 - 케이쭈 명화 케이스

PERSONAL/REVIEW

G6케이스 추천 - 케이쭈 명화 케이스 0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업로드 됩니다. 안녕하세요 묘연입니다 ! 케이쭈의 명화 케이스를 소개하러 왔습니다! 케이쭈에서는 호야킨 소로야, 구스타프 클림트, 에곤쉴레, 클로드 모네, 앙리 마티스, 빈센트 반 고흐, 파블로 피카소 등 많은 화가분들의 명화 케이스를 제작,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선택한 디자인은 호야킨 소로야 명화 케이스이고요! 기종은 LG G6 입니다 호야킨 소로야는 프랑스 인상주의 화가들의 영향을 많이 받은 스페인 화가라고 합니다.명화 케이스 CJ대한통운 택배로 하루만에 배송 받았구요! 뽁뽁이가있는 택배 봉투 안에 이렇게 비닐 포장되어있는 제품을 받았습니다. 요즘 환경 문제가 심각한 만큼 최소 포장이 된 점이 맘에 들었어요. 비닐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예쁜 호아킨 소로야 명화 케이스를 보실 수..

read more

G6케이스 추천 - 케이쭈 명화 케이스

LG G6 케이스쇼핑몰 추천 - 라이크에이블 (스프링베어) LG G6 케이스쇼핑몰 추천 - 라이크에이블 (스프링베어)

PERSONAL/REVIEW

LG G6 케이스쇼핑몰 추천 - 라이크에이블 (스프링베어) 0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업로드 됩니다. 안녕하세요! 묘연입니다. 오랜만에 폰케이스 리뷰를 하게 되었어요 :D​ 이번에 소개드릴 케이스쇼핑몰은 라이크에이블 이고요! 제가 선택한 스마트폰케이스는 스프링베어라는 파스텔 색감의 배경에 아기자기한 꽃 패턴과 한 아름 꽃을 안고 있는 하얀 곰돌이가 가운데 자리한 예쁜 폰케이스예요 G6를 산지 일 년이 지났는데 이 케이스가 첫 하드케이스가 되었어요! 우체국 택배를 통해 빠르게 도착한 라이크에이블 케이스! 예쁜 케이스와 반투명한 지퍼백이 함께 동봉되어있었는데요~ 사이즈가 여유롭고 지퍼백에 고리가 달려있어서 열고 닫기가 쉽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지퍼백이 간단하게 무언가 넣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여행 시에 말이죠~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데 이 지퍼백을 제공해주어..

read more

LG G6 케이스쇼핑몰 추천 - 라이크에이블 (스프링베어)

1 9 . 0 3 . 0 1 ~ 1 9 . 0 3 . 0 1 ~

PERSONAL/DIARY

1 9 . 0 3 . 0 1 ~ 0

01 금다에소에 가서 에어 스프레이를 사옴컴퓨터 본체 청소를 위해아마 이 날 며칠 전부터 컴퓨터 뜯고 선정리 다시하고 난리를 쳤던 듯 햄버거 하나 먹고 큰외삼촌이랑 연락이 되어서 연신내에서 족발 시켜묵음 02 토몰라 03 일몰라 04 월곧 핸드폰 산지 일년이 되기 때문에점검하고 부품 바꾸러 다녀옴근데 작년 3월에 샀는데 무슨 17년 4월에 샀다고 내껀 안해주네????????????자는 동생 깨워 불러가지고 서류 끊고 교체해서 옴온 가족이 다 출동함 ㅋㅋ 05 화몰라 아니 왜 일주일 전인데 기억이 안나? 06 수쿨앤조이에 은평구에서 그래픽 카드 신품급 파신다는 분이 계셔서 아침에 급히 사왔다차 있으시다고 본인이 와주신다하여 해담는 다리에서 만나서 사왔음이제 원래 시스템이 워낙 구닥다리라 많은 기대는 하지 ..

read more

1 9 . 0 3 . 0 1 ~

1 9 . 0 2 . 0 1 ~ 1 9 . 0 2 . 2 8 1 9 . 0 2 . 0 1 ~ 1 9 . 0 2 . 2 8

PERSONAL/DIARY

1 9 . 0 2 . 0 1 ~ 1 9 . 0 2 . 2 8 0

01 금모름 02 토모름뭘샀는데 3만 9천원이나 썼지시장 갔나? 03 일명절 준비했겠지 04 월전 부쳤겠지 05 화부모님께 세배하고 이만원받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외할머니 할아버지 산소가서 외삼촌들 만나고 외숙모도 만나고할머니 납골당가서 뵙고 옴 06 수영종도를 간다더니 을왕리를 다녀옴한바퀴 돌고 편의점에서 오뎅이랑 순대볶음? 뭐 그런거 사먹었는데순대가 맛있뜨라갔다가 소래포구 들러서 한바퀴 돌고 호떡 먹고 피꼬막이랑 새우 사옴어디서 뭘 사먹어야될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동네 와가지고 서부 병원 근처에 횟집에서 먹었음복잡복잡 이 날 바닷물에 젖은 내 운동화를 아직 안빨았다지..언제 빨지? 07 목전날 씨유에서 본 홍게 라면인가 뭔가를 사먹어보려고 동생 데리고 집 앞 씨유에 갔는데여긴 작아서 그런가 없더라 08 금..

read more

1 9 . 0 2 . 0 1 ~ 1 9 . 0 2 . 2 8

1 9 . 0 1 . 1 4 ~ 1 9 . 0 1 . 3 1 1 9 . 0 1 . 1 4 ~ 1 9 . 0 1 . 3 1

PERSONAL/DIARY

1 9 . 0 1 . 1 4 ~ 1 9 . 0 1 . 3 1 0

14 월? 15 화? 16 수일 다 끝내고 쉬고 쉴 계획 다 짜놓고 편하게 있는데갑자기 교회 사람들 쳐들어옴 내 의사와 내 상황 내 계획 내 일정 다 무시하고자기네들 맘대로 쳐들어와서 설교해대서 매우 화가 났지만엄마를 봐서 참음 덕분에 계획 다 틀어짐 가고 난 다음에 열받아서 뛰쳐 나왔음 한시간동안 밖에서 돌아다녔는데패딩 잠그지 않고 돌아다녀도 열받아서 그런가 하나도 안춥고 덥기만하더라 집에 들어오니까 화났냐 그래서기독교 사람들 자기네들 멋대로 하는거 아주 싫고 짜증나고 화난다고 함 그러고 한숨 자려는데 잠도 안오고 찬바람쐬고 와서 그런가 몸은 춥고해서순대국 사준다고해서 갔는데 이동네 최애 순대국집이 가격은 올랐는데 맛이 변했더라국물도 투명하고 완전 맹탕임 먹다보니 아부지가 오셔가지고 같이 한그릇 먹고 ..

read more

1 9 . 0 1 . 1 4 ~ 1 9 . 0 1 . 3 1

1 9 . 0 1 . 0 1  ~ 0 1 . 1 3 1 9 . 0 1 . 0 1  ~ 0 1 . 1 3

PERSONAL/DIARY

1 9 . 0 1 . 0 1 ~ 0 1 . 1 3 0

01 화응암동에 아디다스 매장을 폐점한다고 폐점 세일 하는 곳에 가기로 했다신년 예배를 드리고 오는 엄마를 기다렸다 앞에서 만났는데 동네 사람들은 다 온것 같더라한참을 뒤져도 고를게 없어서 그냥 왔다 02 수갈까 말까 하다가 자전거 타고 불광동 NC백화점에 가는 길에 아디다스 매장에 다시 갔다그냥 봄여름에 대충 입을 츄리닝 바지 하나랑 여름 운동화 하나를 골랐는데운동화는 엄마가 신으신다고 가져가버렸다 ㅠㅠ 겨울에 쓸 모자를 사러 갔는데안에 귀도리가 들어있어서 추우면 펴서 귀도리를 했다가 접었다가 할 수 있음 엄마가 저녁예배를 가셔야해서 대충 시간 떼우면서지하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었는데 정말 맛이 없었다그 전에 먹었을 땐 괜찮았던거 같은데 ㅠㅠ 먹다가 탕수육 천오백원짜리를 그냥 한번 시켜봤는데생각보다 양이..

read more

1 9 . 0 1 . 0 1 ~ 0 1 . 1 3

1 8 . 1 0 . 2 0 ~ 1 8 . 1 2 . 3 1 연 말 정 산 1 8 . 1 0 . 2 0 ~ 1 8 . 1 2 . 3 1 연 말 정 산

PERSONAL/DIARY

1 8 . 1 0 . 2 0 ~ 1 8 . 1 2 . 3 1 연 말 정 산 0

좀 안썼다 싶었는데 두달 넘게 안썼다니 !! 10.20 토몰라 10.21 일옥션에서 뭘 샀네뭘 샀을까 찾아보니 양말을 두다발 샀네같은 걸로 시켰는데도 크기가 달라서 어이가 없었지만나름 도톰하고 부드럽고 따숩고 잘 늘어나지 않게 생겼어서 맘에 들었음랜덤 색상이라 엄마가 신을만한 색상은 엄마 몇 켤레 드림 그리고 이 날 만두를 구워먹었는데왜 사진을 찍었을 까 10.22 월 뭘했을까 10.23 화내 손으로 반죽하고 국물내서 수제비 해먹음근데 맛이 안나서 마무리는 엄마가.. 10.24 수이 날 기준으로 자전거 타고 제일 멀리 나가봄마곡대교까지 타고 간듯올 때 다농마트에서 뭔가 잔뜩 샀는데 뭘샀었을까 나는.. 10.25 목뭘 했을까.열심히 일했던 것 같아 10.26 금열심히 일하다가 배고파서 새벽에 편의점을 갔는..

read more

1 8 . 1 0 . 2 0 ~ 1 8 . 1 2 . 3 1 연 말 정 산

섬의 마음 개인 저장

PERSONAL/GAMES

섬의 마음 개인 저장 0

[호감도 '신뢰' 달성시 획득] - 6개 1. 리베하임 - 헨리 신뢰 달성 2. 판다 푸푸 섬 - 푸푸 신뢰 달성 3. 토토실버 섬 - 토토장로 신뢰 달성 4. 검은이빨 주둔지 - 검은이빨 신뢰 달성 * 폭풍우 해역 5. 하얀파도 섬 - 엠마 신뢰 달성 6. 히프노스의 눈 - 칼바서스 신뢰 달성 * 세이렌 해역 * 에포나 의뢰 30회 달성시 선박 '트라곤' 획득 가능 * 경기장 중앙 pvp 가능 [퀘스트 완료시 획득] - 16개 7. 포모나 섬 - 보라퀘스트 완료시 획득 8. 거북섬 - 보라퀘스트 완료시 획득 * 클리어 보상 보석 산호는 대도시 명품 상인에게서 거북이 탈것 구입 가능 거북이 커여웡 9. 부서진 빙하의 섬 - 보라퀘스트 완료시 획득 * 해상마을 페이토 보라색 선행 퀘스트 존재 * 인벤 바론..

read more

섬의 마음 개인 저장

소스 긁어가지 마시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