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 08 (V1.0) - 나눔 종료

Tistory/사용 방법 안내 및 문의 2018. 2. 10.



8번째 스킨입니다.

5번과 6번 스킨은 단순하거나 예쁘지 않은 것 같아 넘겼고, 7번 스킨은 공유 예정이 없어 바로 8번 스킨이에요. 아시다시피 웹 제작을 배우고 제작한 게 아닌 마구잡이식으로 만들고 있기 때문에 미흡한 점 이해하실 분만 받아주시고, 복잡한 수정에 관한 질문은 죄송하지만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뭘 알아야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변드릴 텐데 저도 몰라서 그러기 어렵네요..


스킨 특징 및 설정

제주고딕, Lato

반응형 + 모바일 ( 태블릿은 PC와 동일 )

갤러리형 + 목록형 ( 리스트형 or 웹진형 )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 지원

서브카테고리

공지 게시판

노이미지 썸네일을 본문 출력하도록 변경 가능

댓글과 방명록에 프로필사진 적용 가능

유튜브 등 기타 썸네일 자동으로 긁어오지 못함ㅠㅠ


★ 본문 수정 및 날짜는 본문 타이틀에 마우스 올리면 나타남 ★


스킨 설정

표시 : 글 목록을 6 이상 6의 배수로

형태 : 목록+내용


상세 스크린샷 


카피라이트 색상 변경은 OK / 삭제는 NO

수정 OK / 수정 후 재배포 NO

재배포 및 N차 공유 NO (너무 허접해서 그러니 양해 바랍니다.)



나눔으로 받아가신 분들께 알려드리는 오류


container의 width 수치를 제가 설정해둔 것보다 넓게 수정 한 경우 댓글 작성과 방명록 작성 부분이 깨지는 오류가 있습니다. 본인 블로그를 로그인한 상태로는 해당 오류는 발견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한 다른 블로거가 방문 시 발생하는 문제이며


이를 수정하는 방법은


CSS에서 /* 댓글, 방명록 작성 */

.cmt-write textarea, .guestWrite textarea 에 있는 width:81% 를 82%로 바꿔주시고

.cmt-write .submit, .guestWrite .submit width:16%; 추가 입력,

.cmt-write .submit input, .guestWrite .submit inputwidth:80px 을 100%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container 수치를 늘리지 않았거나 아무도 안온다 나혼자 쓰는 블로그다 하시면 수정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_M#]

 

이 외 질문은, 스킨 수정에 관한 간단 질문만 공개 댓글로 받습니다. 다른 분들의 빠른 답변과, 제가 중복 답변으로 인해 소모되는 시간을 줄여주세요. 비밀 댓글로 질문하실 경우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질문글이 아닌 경우 비댓OK)


질문 하시기 전에 수정하고 싶은 부분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검사 를 누른 후 오른쪽 창에서 html과 css를 수정해 원하는대로 수정을 해보시고 정 안될 경우 질문해주세요. 저 또한 이 부분으로 전문적으로 알지 못하고, 공부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방법으로 스킨을 만들고 제작하고 수정합니다.


또한 질문을 남기실 때 스킨을 적용한 상태로 질문을 주시면 답변에 도움이 되며, 기본 블로그가 아닐 경우 별도로 적용하신 블로그의 주소를 적고, 오류나 잘 되지 않는 부분을 상.세.하.게 적어 주시면 서로 질답 소모시간이 줄어드니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 티스토리 특성상 댓글이나 방명록을 로그인하지 않고 비밀글로 작성할 경우 제가 공개 답변이 아닌 비밀답글을 적으면 답글을 확인하실 수 없어 로그인 하신 분만 댓글 작성이 가능하도록 설정했습니다.


😍 잘 사용하겠다는 댓글 or 질문 답변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시면 힘이 납니다!! (필수 아니예요ㅠ)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